본문 바로가기

라이프/ISSUE

2020 골든디스크어워즈 수상자는 누가 될까?

반응형

 

 

1월 4일과 5일 이틀간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34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with 틱톡'개최된다고 하네요.

4일에는 디지털 음원, 5일은 음반 부분 시상이 진행됩니다. 골든디스크 어워즈 시상식을 이틀 동안 하는 걸 이번에 처음 알았네요.

시상식의 느낌보단 축제의 성격이 강해서 그런 건가요? 시상식 관련 프로그램은 잘 몰라... 쿨럭. 모르면 배워야죠.

 

 

 

이틀간 출연하는 스타만 120명이라고 하네요. 별들의 잔치라는 말이 딱 어울리네요. 

MC 라인업도 막강합니다. 첫날은 이다희와 성시경, 둘째날은 박소담과 이승기입니다. 박소담 좋아요. 꺄악~ 

 

 

 

 

 

가수 라인업도 발표 되었는데요.
첫날 가수 라인업은 마마무, 있지, 잔나비, 청하, 트와이스 , 폴킴 등 12팀이라고 합니다.

둘째 날은 갓세븐, 뉴이스트, 몬스타 엑스, 방탄소년단, 세븐틴, 트와이스 등 10팀입니다. 

 

 

 

 

 

 

시상자도 장난 없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남자배우 정우성, 동백꽃 필 무렵의 강하늘, 김태희, 서강준, 윤세아, 장기용, 장동윤, 장혁, 펭...수. 펭수?!, 한예슬 등이라고 하네요. 

 

 

 

 

 

골든디스크 어워즈가 놀랍게도 벌써 34년째라고 합니다. 1986년부터 시작해서 상의 공정성, 재기 발랄한 무대 연출 및 기획 등으로 가수들이 가장 받고 싶어 하는 상이며 가장 서고 싶어 하는 무대라고 하네요. 

 

어떤 가수가 어떤 상을 받을지 무...척 궁금해야 하는데, 사실 저는 별로 궁금 하지 않ㄴ... 쿨럭. 궁금합니다. 궁금해요.

축제의 성격이 강한 무대이니, 어떤 가수가 상을 받느냐 보단 흥겹고 재밌게 즐기면 더 좋지 않을까요?

 

즐겁게 봅시다요~

 

참고로 본 방송은 JTBC에서 중계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반응형